Adventure Time!

2015. 5. 29. 18:09유일한 樂!/영화:드라마:책

예건이 보여주다 내가 팬이 되어버린.. 



이뻐하지 않을 수가 없는 이 매력 덩어리들!!

어떤 캐릭이든 어떤 장면이든 그냥 다 팬시다.

(사실 만화도 만화지만 관련 상품들이 너무 이뻐서... 반하지 않을 수가 없었음.)


아들은 이제 재미없다 하지만.. 

(빵오리는 그만봐!!  )

나는야 시즌 1부터 정주행~

(근데 볼 시간이 없다는게 함정.. 누가 밥 줨 해줘~)


이런 두근거림은.. 임빠 시절 이후 처음인가;;

뭔가 자발적으로 좋아서 검색질 하고 낄낄 댄게 얼마만인지...

이런 콩닥거림 너무 좋다.


아.. 나는야 어탐덕후가 될테야.




사실 내가 어탐에 빠지게 된건.. 아마존 때문임;

직구는 안하지만ㅋ 아마존&구글 검색질이 낙인 요즘..

문득.. 신랑이 어탐 핸드폰 케이스가 겁나 이쁘다는 얘기가 떠올라 검색했더니..



오~~~ 안돼~!!! 그고슨 금지된 곳이어써!!!! 헉

위에 이미지는 카툰네트워크 샵>>


눈 돌아가게 이쁜 상품들을 보며.. 직구의 의지를 불태우고 말았다. ㅠ_ㅠ

그후로 어탐 상품 검색하는게 요즘 취미 아닌 취미가 되었음..

컵, 코스튬 의상, 피규어... 아.. 다 사고싶........... 정신차려~!!!!





그래도 저 티셔츠는 꼭 사고말끄야!!